아직 승용차 요일제에 참여하지 않으셨나요?
이표는 기본정보 테이블입니다
※ 비밀번호를 잃어버리셨을 경우 053-803-4915 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승용차요일제의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답변드리겠습니다.
커드 교체후 마일리지 적립이 안되고 있습니다
적립이 안되고 있는데.. 여러 질문에 답변해주신 4가지 항목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삼성페이 티머니(후불교통카드)로 등록되어있음에도 적립이 되지 않고 있네요..
교육청, 법원 등 공공기관 주차장이용시에도 주차장 할인 받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또 할인대상 주차장확인하는 화면이 시설공단 메인화면으로 바로 연결되니까 확인에 불편함이 있습니다 경로가 조금 더 명확했으면 좋겠습니다
요일제 7일후 적립 된다고 했는데 아직 미적립 상태 입니다. 7일이상 소요되는 부분일까요? 혹 교통카드 (카카오페이 선불교통카드 등록했고 이용중 ) 불가한 교통카드인지..?암튼 미적립상태 입니다.
안녕하세요. 장기 렌트한 차량을 이용중입니다. 대구광역시 등록 차량만 가능하다고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제 차량은 렌터카 회사 소재지로 등록이 되어있는데, 대구가 아닌 타 지역입니다. 구시 승용차요일제 참여를 할 수 없는가요? 요일제 혜택을 받지 않아도 무방합니다.
차량등록했으니 이전에 문의한 미적립건 확인바랍니다.
모르고 차량삭제를 눌렀네요. 원래 등록된차라 떠서 해결 부탁합니다. 그리고 1월20 2월 10,17마일리지 3개가 전부 하나도 적립이 안되었습니다. 확인부탁합니다.
언제 전화가 오는건가요?
안녕하세요 지난 금요일 대중교통 이용했는데 일주일 지난 오늘 봐도 마일리지 적립이 안되어있습니다
2월 21일날 관리자권한으로 2000포인트가 적립이라고는 적혀있는데 지급이 되지 않았습니다. 하루 정도 소요될 수도 있다고해서 기다려 보았지만 시스템상 오류인지 적립이 되지 않았습니다! 2월 20일 적립은 바로 적립된 것이 확인 되었는데...확인부탁드립니다
방금도 확인해보았지만 여전히 들어와있지 않습니다. 월요일날 통화하고 받은 2000포인트밖에 없어요. 그리고 13일 포인트는 지급을 왜 안해주시나요?
마일리지가 적립이 안되어있어 문의합니다. 화요일에 적립이 안되면 전화를 하신다고 하셨는데 전화가 안와서 확인해보니 적립이 안되어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