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요일제 마일리지 소급 적용 요청
안녕하세요. 승용차 요일제를 잘 이용하고 있는 사용자입니다.
중간에 교통카드 변경이 발생하여 카드도 변경 적용하였으나
지난 7/22일 이후 마일리지 적립이 되지 않아 전화로문의 드렸는데,
체크카드의 경우 교통카드 번호가 따로 있다고 해서
다시 입력했습니다.
그럼 7/22일 이후 계속적으로 요일제를 실천 중인데.
체크카드의 사용내역도 물론 있으며,
소급적용이 안된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왜 소급 적용이 안되는지 이해 할 수 없습니다.
또한 카드 변경시 할때, 관련 자세한 내용이
홈페이지에서 안내되지 않습니다.
단지 공지사항에 있다는데, 누가 공지사항을 다 읽고 사용하나요?
카드 변경 할때 안내를 해 주어야 하지 않나요?
관련해서 전산으로 안되는경우에는 사용자에게 자세한 안내가 필요하고,
위와 같은 실수(?) 로 인한 누락은
조회하여 소급적용이 될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항상 고생이 많습니다.
개선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