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요일제의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답변드리겠습니다.
질문과 답변
마일리지적립
- 작성자 : 임동규
- 등록일 2023.03.20
커드 교체후 마일리지 적립이 안되고 있습니다

교통정책과의 답변
답변일 2023.03.20
안녕하세요
승용차요일제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일리지가 적립되지 않는 경우는,
1) 실제 사용하는 교통카드번호를 오입력하는 경우
2) 등록한 교통카드 외 다른 교통카드를 이용할 경우
3) 핸드폰에 신용카드(후불교통카드 기능이 있는)를 등록 후 핸드폰으로 태그(티머니, 원패스 등)하는 경우(교통카드번호가 달라짐)
4) 어린이 또는 청소년 교통카드를 등록한 경우
위 네가지 경우는 마일리지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승용차요일제 홈페이지에 등록한 교통카드번호 확인 부탁드리며,
귀하의 정보(회원명, 사유: 동명)로 확인이 어려우니, 시 교통정책과(053-803-4915)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승용차요일제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일리지가 적립되지 않는 경우는,
1) 실제 사용하는 교통카드번호를 오입력하는 경우
2) 등록한 교통카드 외 다른 교통카드를 이용할 경우
3) 핸드폰에 신용카드(후불교통카드 기능이 있는)를 등록 후 핸드폰으로 태그(티머니, 원패스 등)하는 경우(교통카드번호가 달라짐)
4) 어린이 또는 청소년 교통카드를 등록한 경우
위 네가지 경우는 마일리지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승용차요일제 홈페이지에 등록한 교통카드번호 확인 부탁드리며,
귀하의 정보(회원명, 사유: 동명)로 확인이 어려우니, 시 교통정책과(053-803-4915)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