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승용차요일제의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답변드리겠습니다.

질문과 답변

마일리지적립

  • 작성자 : 임동규
  •   등록일 2023.03.20
커드 교체후 마일리지 적립이 안되고 있습니다
답변자 아이콘

교통정책과의 답변

답변일 2023.03.20

안녕하세요
승용차요일제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일리지가 적립되지 않는 경우는,
1) 실제 사용하는 교통카드번호를 오입력하는 경우
2) 등록한 교통카드 외 다른 교통카드를 이용할 경우
3) 핸드폰에 신용카드(후불교통카드 기능이 있는)를 등록 후 핸드폰으로 태그(티머니, 원패스 등)하는 경우(교통카드번호가 달라짐)
4) 어린이 또는 청소년 교통카드를 등록한 경우

위 네가지 경우는 마일리지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승용차요일제 홈페이지에 등록한 교통카드번호 확인 부탁드리며,

귀하의 정보(회원명, 사유: 동명)로 확인이 어려우니, 시 교통정책과(053-803-4915)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