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승용차요일제의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답변드리겠습니다.

질문과 답변

마일리지 미적립 문의 드립니다.

  • 작성자 : 손애순
  •   등록일 2023.03.07
요일제 7일후 적립 된다고 했는데 아직 미적립 상태 입니다. 7일이상 소요되는 부분일까요?
혹 교통카드 (카카오페이 선불교통카드 등록했고 이용중 ) 불가한 교통카드인지..?암튼 미적립상태 입니다.
답변자 아이콘

교통정책과의 답변

답변일 2023.03.07

안녕하세요
승용차요일제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일리지가 적립되지 않는 경우는,
1) 실제 사용하는 교통카드번호를 오입력하는 경우
2) 등록한 교통카드 외 다른 교통카드를 이용할 경우
3) 핸드폰에 신용카드(후불교통카드 기능이 있는)를 등록 후 핸드폰으로 태그(티머니, 원패스 등)하는 경우(교통카드번호가 달라짐)
4) 어린이 또는 청소년 교통카드를 등록한 경우

위 네가지 경우는 마일리지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승용차요일제 홈페이지에 등록한 교통카드번호 확인 부탁드리며,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시 교통정책과(053-803-4915)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